검색
학생활동
학생활동 > 학생회소개 > 학생회장 인사말
학생회장 인사말
학생회장 인사말
안녕하십니까.

2024학년도 제35대 수학교육과 ‘낭만’ 학생회장 20학번 최준호입니다.

국립 안동대학교 수학교육과는 미래에 교단에 서게 될 학생들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 주시는 뛰어난 교수님들과 꺼지지 않는 배움의 열정들로 가득 찬 학우 여러분들 덕분에 매년 임용고시 합격생을 배출하여, 학과 설립 이후 계속해서 높은 명성을 이어오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우리 수학교육과는 재학생들 간의 활발한 교류 및 여러 학과 동아리를 통하여 즐겁고, 보람찬 학교생활과 수학 교사로서의 역량을 기를 수 있는 활동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또한 교수님들과 함께하는 스터디 활동과 ‘수교인의 날’, ‘졸업생 초청 특강’ 등 졸업하신 선배님들과 지속적인 소통을 통하여 학우 여러분들의 교원 임용고시 합격을 위한 지원들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저희 낭만 학생회에서는 학업이라는 현실에서 잠깐 벗어나 사소한 행복을 드리기 위해 다양한 행사들을 진행하고, 학과 생활의 편의를 위해 노력하여 학우 여러분들의 편안한 안식처가 되어드리겠습니다.

“삶은 선택의 연속이고, 우리가 선택하는 방향이 곧 우리가 되어간다.”는 말처럼 안동대학교 수학교육과를 선택하고, 훌륭한 교사가 되기 위해 진로를 선택한 방향이 곧 앞으로 학우 여러분들의 좋은 결과로 이어지길 소망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